군수에게 바란다

홈 > 군수와의 대화 > 군수에게 바란다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군수에게 바란다

제목
고사리3반 간이 상수도 물탱크의 과류 현상
작성자
김병수
등록일
2022-10-30
이메일
bskim@yonsei.ac.kr
전화번호
010-3459-4541
공개여부
공개
처리현황
답변완료
내용
1. 인제군의 발전을 위하여 수고하시는 군수님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장수터길 92번지 아래에 위치한 간이상수도 물탱크의 과류 현상 관련입니다.
3. 동 과류 현상은 물탱크의 고장으로 인하여 올해만도 한달에 한번 정도 발생하여 고사리3반 주민들에게는 골치거리였습니다. 그리고 군청에서는 과류현상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는 수리 내역은 올 예산에 반영되어 있지 않다는 이유를 들어 그간의 수리는 임기응변식 조치로 일관되었습니다. 이렇게 임기 응변식 조치를 하다보니 계속하여 고장이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4. 어제 (2022.10. 29)도 첨부의 사진과 같이 물탱크 과류로 인하여 축대와 그아래 도로로 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5. 앞으로 다가오는 동절기에 과류 현상이 발생하면 길이 빙판이 되어 차량 운행에 심각한 위해가 발생합니다.
5. 예산부족으로 근본적인 수리가 올 회계년도에 불가한 점은 어쩔 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올 동절기에 과류 현상이 발생하더라도 넘치는 물이 (파이프 등의 설치를 통하여) 길로 흐르지 않고 주변 배수구로 모두 유입되어 원할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실 것을 요청드리니 선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답변제목
소규모수도시설 유지관리 답변
담당자
박상일
등록일
2022-11-11
부서
상하수도사업소
이메일
전화번호
033-460-4807
내용
1. 지역사회 및 군정발전에 적극 협력하여 주시는 귀하께 깊이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은 "소규모수도시설 유지관리"에 관한 것으로 현장확인을 완료하였으며 확인결과 여과지 내 오버플로우 관 통수불능으로 인한 역류로 확인하였습니다. 본 사항은 긴급복구할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향후에도 주민불편 사항이 없도록 시설관리 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민원사항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인제군청 상하수도사업소(033-460-4807)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첨부파일
부서연락처
  • 담당부서 : 종합민원과
  • 담당팀 : 민원행정
  • 담당자 : 박혜숙 ( ☎ 033-460-2031 )
만족도 조사

페이지 평가

이 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서브메뉴

군수와의 대화

매니페스토&공약
군정방침, 소중한 약속
군민을 위해 인제군이 걸어가고자 하는 길입니다.
매니페스토&공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