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

홈 > 군수와의 대화 > 군수에게 바란다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군수에게 바란다

제목
민원 전화 시 친절한 응대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송시훈
등록일
2021-08-04
이메일
23redzone@naver.com
전화번호
010-5076-5109
공개여부
공개
처리현황
답변완료
내용
제가 인제군청에 자주 전화할 일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부디 각 부서에서 전화받을 때 문의내용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무원이 일 바쁜거 모르는 것도 아니고 전화 받았을 때 자기 소관업무가 아닐 수도 있는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그러면 전화를 돌려주시던지 끊어지면 전화할 번호를 알려주는건 민원자 입장에서 절대로 필요한 것인데도 불구하고 두가지중 하나를 빼먹거나 둘 다 빼먹는 건 민원인으로서 어찌하라는 것인지요.
담당자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 이해합니다. 그러면 언제 다시 전화해보라고 날짜라도 알려주시던지요.
저희가 전화를 담당부서로 전화를 걸 수 없는 것은 네이버 검색에 대표전화번호가 그렇게 나와서 거기로 전화를 걸었기 때문입니다. 제발 기본적인 것은 모두 갖춘 응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답변제목
민원 답변
담당자
감사담당
등록일
2021-08-18
부서
기획예산담당관
이메일
전화번호
033-460-2013
내용
1. 인제 군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해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2. 귀하의 민원내용에 대하여 검토한 바, 공무원의 민원전화 응대시 태도에 대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전 부서에 향후 동일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교육 등 전화 응대 관련 내용을 전파하여 민원응대에 철저를 기하 도록 하겠습니다.


3.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기획예산담당관 감사부서(033-460-2013)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부서연락처
  • 담당부서 : 종합민원과
  • 담당팀 : 민원행정
  • 담당자 : 박혜숙 ( ☎ 033-460-2031 )
만족도 조사

페이지 평가

이 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서브메뉴

군수와의 대화

매니페스토&공약
군정방침, 소중한 약속
군민을 위해 인제군이 걸어가고자 하는 길입니다.
매니페스토&공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