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칭찬합시다

제목
서화초등학교 정지화 학생과 877부대 군수장교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최봉주
등록일
2021-04-16
조회수
427

저는 인제군청 유통축산과 가축방역담당입니다.


저희 업무중에 하나가 버려진 강아지나 교통사고, 올무 등으로 인한 각종 사고에 따른 피해 동물을 구조, 보호, 입양지원하는 동물보호센터 운영이 있습니다.


이번  글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어제 저녁 퇴근 후에 인제군청 당직실로 부터 서화운동장에 유기된 강아지3마리가 통보되었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서화초등학교에 다니는 정지화학생은 서화운동장에서 놀고 있는 중에 어느 주민이 강아지 3마리를 놓고 가버린 것을 보고 한참을 지나도 주인이 나타나지 않아 강아지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2시간 동안을 보내며 당황스런 차에 운동장에 운동을 하러 나온 877부대 군수장교님의 눈에 띠고 자초지종을 들은 후 인제군청에 신고하게 되었고 동물보호센터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저와 통화를 하게되었으며 이후 저는 전후 사정을 인지하고 저의 담당 업무라 당연히 현지에 나가서 버리진 강아지를 구조해야 했으나 사정상 천도리 까지 도착하는 시간이 많이 걸리것이라 이야기 하니 친절하게도 직접 인제읍에 위치한 동물보호센터로 데려다 주겠다 하고 안전하게 보호 센터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너무 고마웠습니다. 강아지들을 전달받고 돌아가는 길에 고맙다는 인사치래는 하였지만 너무 고맙고 표시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인제군청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휴일이나 특히 야간에 발생되는 버려기거나, 사로고 인한 반려동물들을 포획하고 구조하는 일은 정말 귀찬고 짜증나는 업무입니다. 


다시하번 서화초등학교 학생과 지역 군부대 군인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기회를 빌어 기르던 동물을 버리는 소유자는 동물보호법 규정에 따라 300만원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는 범죄입니다.

특히나 반련동물로 인한 소음발생이나 무는 사고로 이웃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동물복지에 대한 주민들의 성축한 의식으로 동물을 사랑하는 저희 인제군이 빛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인제군청 유통축산과 가축방역담당 올림


20210415_201456[1].jpg
첨부파일
20210415_201456[1].jpg (다운로드 수: 12)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페이지 평가

이 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푸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