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칭찬합시다

제목
보건소 안내데스크 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춘옥
등록일
2021-03-06
조회수
361
안녕하세요. 저는 춘천에 사는 시민입니다. 1월 중순쯤 보건소를 방문했는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되네요. 친정어머니가 치매증상이 있는 것 같아 어머니를 모시고 치매검사를 받기위해 보건소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방문하는 곳이라 쭈뼛쭈볏하고 있는 저에게 1층 접수실 직원이 먼저 안녕하세요 인사하며 어떻게 오셨나고 반갑게 맞이해주었습니다. 저는 치매검사가능한지의 여부와 치매센터의 위치 등을 물어보았습니다. 처음방문했기에 꼬치꼬치 캐묻듯이 물어봤는데 직원은 귀찮아 하지 않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었습니다. 치매센타로 가는 길에 직접  저희를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까지 안내하고 엘리베이터까지 잡아주었습니다. 대충 2층으로 가면 된다고 안내해도 될텐데 그렇게 세심하게 배려하는 행동이 너무 고마웠습니다. 비록 치매센터로 가는 길에 어머니가 버럭 화를 내시는 바람에 치매검사는 받지 못하고 돌아왔지만 인제군보건소에 대한 좋은 인식을 갖게 되었습니다. 

어머니를 설득하느라 1층에 잠시 앉아있었는데 그 직원이 다른사람에게 친절하게 응대하는 모습이 기억에 남더라구요. 대부분 노인분들이 방문하시기 때문에 친절한 직원을 칭찬하는 글을 쓰기는 어렵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 분들을 대신해서 저라도 글을 써야겠다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아쉽게도 직원의 이름을 알지 못하지만 스튜어디스같은 외모와 친절함을 가진 접수실 직원을 칭찬합니다.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만족도 조사

페이지 평가

이 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푸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