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공지사항

제목
2024년 군 소음 피해 보상금 지급 신청 안내
작성자
안전교통과
등록일
2024-01-03
조회수
620

군용비행장 및 군사격장의 운용으로 발생하는 소음을 방지하고, 그 피해에 대한 보상 등을 효율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주민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보장하고, 군사 활동의 안정된 기반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군용비행장·군사격장 소음 방지 및 피해 보상에 관한 법률(약칭: 군소음보상법)에 따라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소음대책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군 소음 피해 보상금을 20242말일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 2024. 1. 15.(월) ~ 2. 29.(목) 10:00 ~ 17:00

신청장소 : 기린면 행정복지센터,  서화면 행정복지센터

신청방법 : 붙임 참조

□ 소음대책지역 대상여부 조회 : 국방부 군소음포털(http://mnoise.mnd.go.kr) 

□ 문의사항

   - 군소음보상금 정책 및 소음영향도 조사 관련 문의

      ☞ 국방부 군소음보상팀 02-748-5869, 5879  

   - 군소음보상금 신청 및 지급 관련 문의 

      ☞ 인제군청 안전교통과 민군협력담당 033-460-4660 

이전 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만족도 조사

페이지 평가

이 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푸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