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

홈 > 군수와의 대화 > 군수에게 바란다

본문 바로가기 초점을 받기위한 요소

군수에게 바란다

제목
업무에 바뻐 안보실수도 있을 것 같아 내용공유합니다.(택시관련)
작성자
이우성
등록일
2019-12-31
이메일
laysian@naver.com
전화번호
01029338655
공개여부
공개
처리현황
답변완료
내용
인제 군청 자유게시판
http://www.inje.go.kr/portal/multiboard/board/list.htm?menu=MN20355&groupno=58


유튜브 콜택시관련 담당자분의 답변 & 콜택시 사기 영상
https://youtu.be/kmrq23JEIbI


뭐 자유게시판 메인에 답변이 안달린다고하셨는데,
저 정도로 글이 늘어나고, 여기저기서 논란거리가 되면 답변해주셔야할 것 같습니다.
.. 혹은 높으신분이 알고계셔야 업무처리가 되겠지요?
업무에 바빠 못 보실거같아, 그나마 보실만한 이곳에 내용 공유드립니다.
(밑에 다른 직원이전담으로 답변 남겨 군수님께서 못 보실거같기도하지만,
메크로같은 답변달리면 우편으로 내용 정리하여 넣을 예정입니다., 이후엔 감사실로 우편접수 예정이구요..
-다른건으로 감사실에 몇번 민원넣었을때는 메크로같은 답변 몇번 오긴왔지만 우편, 전화 몇번씩 넣으니까 이쪽은 일처리 되긴하더라구요)

원주제로 돌아와서.. 택시 업체도 제가 알기론 시청? 군청?에서 어느정도 제재 가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다른지역에서 비슷한 일이 과거에도 있었는데, 당시 일을 벌였던 택시업체는 다른지역구로 넘어가는 와중에 미터기조작으로 바가지를 씌웠고, 도착지의 시청에 신고했는데 처리가 지연되서, 회사가 있는 지역구에 재신고하여 처리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택시 업체나, 관련 공무원에 대해서 어떻게될지, 혹은 재발방지 대책, 개선방안에는 뭐가있는지
계획이나 일처리 계획이 어떻게 되는지요? 의견이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답변제목
담당자
종합민원과
등록일
2020-01-07
부서
종합민원과
이메일
전화번호
내용
1. 군정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인제군의 택시요금은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바와 같이 2019년 7월 30일까지는 택시 호출 시 택시의 출발지(택시승강장 및 호출지점)부터 미터기를 적용하여 도착지점(승객의 목적지)까지 적용하는 것으로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 이에, 2019년 7월 31일부터 이러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출발지부터 미터기를 적용하는 내용을 삭제한 새로운 요금체계를 고시하였습니다. - 현재 운수사업자에 대해선 행정처분을 진행 중에 있으며, 2020년 1월 1일부터 콜택시의 출발지점 미터기 적용에 대해선 부당요금 사례로 명시하여 인제군 전체 택시에 개선명령 하였고, 인제군 택시에 부당요금 요구 시 신고할 수 있는 스티커를 제작해 부착하였습니다. - 앞으로도 새로운 요금체계 및 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도·점검하여 주민에게 신뢰성있는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3. 군정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주신 민원인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귀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부서연락처
  • 담당부서 : 종합민원과
  • 담당팀 : 민원행정
  • 담당자 : 박혜숙 ( ☎ 033-460-2031 )
만족도 조사

페이지 평가

이 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서브메뉴

군수와의 대화

매니페스토&공약
군정방침, 소중한 약속
군민을 위해 인제군이 걸어가고자 하는 길입니다.
매니페스토&공약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