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에게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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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수에게 바란다

제목
콜택시 요금 및 군청 직원 대응 논란
작성자
배한준
등록일
2019-12-30
이메일
전화번호
공개여부
공개
처리현황
답변완료
내용
https://www.sedaily.com/NewsView/1VS9Y99EAN?OutLink=relnews

잘못된 콜택시 관행과
그걸 운수업 활성화라는 변명으로 일관하며 잘못됐다는 인식조차 없는 군청 직원

개선 의지는 있으신지
앞으로 어떻게 개선 하실지 궁금합니다
첨부파일
답변제목
담당자
종합민원과
등록일
2020-01-07
부서
종합민원과
이메일
전화번호
내용
1. 군정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인제군의 택시요금은 2013년 고시된 바와 같이 택시호출 시 출발지점부터 미터기를 적용하는 내용을 명시하였습니다. - 다만, 해당 내용이 요금을 수수하는 일반 상식적인 부분에서 저해되어 택시요금의 인상 등으로 요금의 개정시기가 다가온 2019년 7월 31일 해당 내용을 삭제하여 승객이 승차한 시점부터 미터기를 적용하는 것으로 정비하였습니다. - 또한, 해당 내용은 인제군 전체 택시운수종사자에 송부된 사항입니다. - 현재 운수사업자에 대해선 행정처분을 진행 중에 있으며, 2020년 1월 1일부터 콜택시의 출발지부터 미터기 적용에 대해선 부당요금 사례로 명시하여 인제군 전체 택시에 개선명령 하였습니다. - 앞으로도 새로운 요금체계 및 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도·점검하여 주민에게 신뢰성있는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3. 군정 발전을 위하여 좋은 의견을 주신 민원인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귀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부서연락처
  • 담당부서 : 종합민원과
  • 담당팀 : 민원행정
  • 담당자 : 박혜숙 ( ☎ 033-460-20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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